2019년 한돈소비촉진 아이디어 및 홍보콘텐츠 공모전Posted by 피알비즈 | 2019-07-11
2019년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아이디어 및 홍보콘텐츠 공모전 안내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밥상위의 국가대표 우리돼지 한돈’ 의 소비를 늘리기 위해 전 국민이 참여하는 아이디어 및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색다르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한돈 의 가치를 높이고, 국민들이 한돈을 더 사랑할 수 있게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행사개요 ― 행사명 : 2019년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아이디어 및 홍보 콘텐츠 공모전 ― 응모자격 : 한돈을 사랑하는 사람 누구나(개인, 팀 참여 가능) ― 접수기간 : 아이디어 제안 2019년 7월 8일(월) ~ 7월 28일(일) : 홍보콘텐츠 제작 2019년 7월 8일(월) ~ 8월 11일(일) ○ 공모 요강 ― 응모 분야 : 아이디어 제안 부문 / 홍보콘텐츠 제작 부문
※ 스토리텔링 분야 작품 주제 예시(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 제시)
○ 접수 및 결과 발표 ― 접수 : 신청서 다운로드, 작성 후 작품과 함께 이메일 제출(handon.pr@gmail.com) ― 최종 결과 발표 : 2019년 8월 말(9월초 시상식) ○ 시상 ― 시상 내역 : 총 42편, 총 상금 1,000만원
○ 심사 ― 평가 항목 : 아이디어 제안 - 구체성, 실현가능성, 차별성, 독창성, 효과성 등 종합 고려 : 홍보콘텐츠 제작 - 주제적합성, 창의성, 대중성, 구성력, 재미, 감동 등 종합 고려 ― 심사 : 아이디어 제안 - 내부 평가위원 1차 심사 후 선정작 대상의 2차 전문가 PT심사 : 홍보콘텐츠 제작 - 내부 평가위원 1차 심사 후 선정작 대상 대국민 온라인투표 및 전문가 심사 점수 합산
○ 유의사항 ― 응모작은 반환하지 않으며, 모든 저작권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에 귀속 ― 응모작은 어떠한 형태로든 상업화되지 않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함 ※ 기존 작품을 단순 각색하거나 개작한 작품은 응모 불가 ― 한돈자조금은 응모작을 활용하여 제품 출시, 프로젝트 진행, 콘텐츠 개발을 할 수 있 고, 전시, 출판인쇄물, 영상물, 홍보물 및 인터넷 등을 포함한 모든 매체를 통해 활 용할 수 있으며, 신청인에 대한 별도의 비용지불 없이 사용 권한을 가짐 ※ 당선작의 경우 추후 원본 요청시 제출 필수 ― 타 공모전 및 유사 지원사업 당선작은 응모불가하며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사실 (표절) 등이 확인될 경우 당선을 취소할 수 있음 (시상금 환수) ― 제세공과금(22%)은 본인이 부담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해당 당선작이 없을 수 있음 ○ 문의 ― 공모전 사무국 Tel. 02-780-8511 / handon.pr@gmail.com ■ 주최 및 주관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 ■ 후원 : 농림축산식품부, 농협경제지주 ○ https://www.han-don.com/event/index.php/view/247/?type=1
![]() 피알비즈. 한국모바일산업연합회 DC 상생협력지원센터 뉴스레터 게재지난 10월 마케팅·PR 전문회사 피알비즈가 한국모바일산업연합회 DC 상생협력지원센터 뉴스레터에 '디지털콘텐츠 상생기업'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기 링크와 이미지를 .. ![]() ![]() [칼럼] 가을 단풍의 시작, 설악산 서북능선에서ㅣ〈최기영의 山戰酒戰〉 단풍산행의 공식 ‘고생과 환희, 그리고 아쉬움의 교차점’(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최기영 피알비즈 본부장)한계령삼거리를 지나 귀때기청봉으로 오르는 길이.. ![]() ![]() 라인문화재단,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후원(사진=광주 5.18 민주광장 주무대에서 열린 ‘대학가요제 리턴즈’ 동상을 시상하는 라인건설 공병탁 사장)(사)라인문화재단(이사장 오정화)이 라인건설(사장 공병탁)과 함께 광주 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