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비주얼

  • Marketing PR BIZ Platform

    Value up PR, 마케팅 PR을 통한 신규 비즈니스 창출! 피알비즈는 PR의 인식을 한 차원 높이겠습니다. PR서비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마케팅 비즈니스 성과를 지원해 드립니다.

    비주얼 이미지
  • Strategy for MPR Service

    피알비즈의 PR 서비스는 과학적인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시장 트렌드를 읽는 조사, 분석과 명확한 목표설정, 실행에 기반한 전략 수립과 효율적인 홍보 프로그램 기획까지 PR 서비스의 가치를 최대한 높여 새로운 PR 비즈니스 시장을 창출해 나가겠습니다.

    비주얼 이미지
  • HIM SSEN PR, PRbiz

    맥락을 살피는 분석력(History context)과 풍부한 아이디어(Ideation)로 최대한의 효율성 제고 및 결과를 극대화(Maximizer)시켜 나갑니다. 새로운 시대에 맞는 전략적인(Strategy) 접근으로 스토리(Story)가 있는 홍보 컨텐츠를 기획하겠습니다.

    비주얼 이미지
버튼 온 버튼 오프 버튼 오프

컨텐츠

삼겹살 데이 맞아 한돈인증점서 특별 할인행사

    “황금돼지해 삼겹살데이, 온 국민 한돈 먹는 날!”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삼겹살데이를 맞아 전국 한돈인증점 ..

바로가기

한돈자조금, 황금돼지 해 맞아 강원 정동진서 새해맞이 행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1일, 강원 강릉시 정동진에 위치한 모래시계공원에서 기해년 새해를 맞아 ‘2019 황금돼지의 해, 한돈과 ..

바로가기

꿀같은 리프레쉬 휴가 : 이팀장의 쿠바여행기

꿀같은 리프레쉬 휴가 : 이팀장의 쿠바여행기 2014년 1월, 회사에 입사해 어느 덧 5년이란 시간이 지났다. 일도 일이지만 돌아보면 에피소드로 치부할 ..

바로가기

이제는 ‘워라밸’ 시대! 퇴근 후 뭐하지?

과거 직장을 선택할 때 안정성과 승진∙연봉 등이 우선시 되었다면, 최근에는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를 할 수 있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바로가기

한우자조금, 정동극장과 함께 문화마케팅 나서다

봄비가 내리던 2018년 4월 5일 정동길에서 한우와 정동극장의 문화마케팅을 기념하는 한우시식회가 있었습니다.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

바로가기

철통 같은 미국 시장의 벽을 뚫다. 방탄소년단으로 보는 ‘소통’ 마케팅의 힘

“Do you know GANGNAMSTLYE?’   2012년도 싸이의 강남스타일 열풍은 전 세계 누구나 체감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

바로가기

한우 수출지원사업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한우 이미지 구축

2017년 한우 수출지원사업의 마케팅홍보 업무를 담당했던 피알비즈가 2018년 한우 수출지원사업 홍보 업무를 다시한번 맡아세계 최고의 품질, 안전성을 자랑하는 ..

바로가기

미니언즈 샀더니 햄버거가 왔어요. "Wag the dog 마케팅"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2018년 떠오르는 소비 트렌드로 ‘왝더독(Wag the dog)’을 꼽았다. 이는 ‘The tail wags the dog’이라는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