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 Home
  • ISSUE CLOUD
  • PR issues

ISSUE CLOUD



2019년 한돈 소비촉진 아이디어 및 홍보콘텐츠 공모전 결과 발표

Posted by 피알비즈 | 2019-09-10


2019년 한돈 소비촉진 아이디어 및 홍보콘텐츠 공모전 결과


2019년 한돈 소비촉진 아이디어 및 홍보콘텐츠 공모전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공모 제안에 대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의 최종 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01

피알비즈. 한국모바일산업연합회 DC 상생협력지원센터 뉴스레터 게재

지난 10월 마케팅·PR 전문회사 피알비즈가 한국모바일산업연합회 DC 상생협력지원센터 뉴스레터에 '디지털콘텐츠 상생기업'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기 링크와 이미지를 ..

바로가기
01

[칼럼] 가을 단풍의 시작, 설악산 서북능선에서

ㅣ〈최기영의 山戰酒戰〉 단풍산행의 공식 ‘고생과 환희, 그리고 아쉬움의 교차점’(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최기영 피알비즈 본부장)한계령삼거리를 지나 귀때기청봉으로 오르는 길이..

바로가기
01

라인문화재단, 광주 ‘추억의 충장축제’ 후원

(사진=광주 5.18 민주광장 주무대에서 열린 ‘대학가요제 리턴즈’ 동상을 시상하는 라인건설 공병탁 사장)(사)라인문화재단(이사장 오정화)이 라인건설(사장 공병탁)과 함께 광주 지..

바로가기